관리 메뉴

JIE0025

[CJ UNIT] 첫수업 : 오리엔테이션 본문

개인 활동/CJ UNIT 5기 : 2021

[CJ UNIT] 첫수업 : 오리엔테이션

Kangjieun11 2021. 10. 17. 16:25
728x90

 

첫번째 오천만 X 홍천여중 _____ 21.09.08

 

2021년 9월 8일 홍천여중 학생들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

오리엔테이션이라서 간단하게 서로 소개하는 시간, 코딩이 무엇인지, SW창의캠프 소개, CJ Olivenetworks 소개와 앞으로 우리가 무엇을 하게 될지 간단하게 소개해주었다. 

 

 

우리를 소개할 때 퀴즈 형태로 문제를 맞추도록 하였고, 아이들이 어색해 하면서도 대답을 잘 해주어서 고마웠었다.

 

내가 만든 피피티ㅎㅎㅎ!

 

4가지 지문 중에 하나의 틀린것이 무엇인지 맞추는 게임! 

 

간단하게 우리를 이런식으로 소개하고, 우리조 친구들의 이야기도 들어봤다.

 

엔씨티, 세븐틴, 방탄, 남자배우들 좋아한다니.. 기록📝

 

 

 

개인적으로는 홍천여중 학생들과 우리 모두 처음 해봐서 많이 아쉬웠던 수업이었다.

줌 사용방법이나 이어폰 연결에 있어 잠깐의 문제가 있었어서 시간 맞추는 것이 제일 어려웠다. 

(지금은 다들 능숙하지만 그땐 그랬지😁😁👍)

 

 

 

마이크가 작동하지 않았지만

아이들이 모션이나 채팅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열심히 하려고 노력해 주어서

무사히 첫수업을 마친 것 같다.

 

 

 오천만, 홍천여중 화이팅 ❤

 

 

다음 수업부터는 레고 조립과 코딩 수업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

 

 

 

이제야 9월 8일의 후기를 작성하는 나.. 빠르게 10월 11월 안에 따라잡아야겠다👊👊